신사역정형외과 | 세연마취통증의학과
신사역정형외과 | 세연마취통증의학과

세연마취통증의학과신사역정형외과 - 세연마취통증의학과

언론에 비친 세연

HOME > 세연 커뮤니티 > 언론에 비친 세연
제목 [중앙일보] 스마트 컨슈머, 똑똑한 브랜드에 터치하다
글쓴이 세연
날짜 2011-10-25 [11:35] count : 13701
SNS

■ 보도매체 : 중앙일보
■ 보도기사 : 스마트 컨슈머, 똑똑한 브랜드에 터치하다
■ 보도일자 : 2011-10-25  

세연통증클리닉이 중앙일보 '2011 소비자의 선택' 에서 척추전문병원으로 선정 되었습니다.

『기사 본문 中』

소자비가 원하는 창조적 기업 선정

국내외의 수많은 기업이 치열한 마케팅 전쟁을 펼치는 상황 속에서 조인스엠에스엔이 주최하는 ‘2011 소비자의 선택’ 대상이 발표됐다. 중앙일보가 후원하는 이번 행사는 소비자와의 끊임없는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소비자가 원하는 탁월한 품질과 창조적이고 진정성 있는 브랜드를 소비자가 직접 선정했다.

브랜드 응모는 지난 9월 23일까지 진행 됐으며 9월 26일부터 30일까지 총 5일간 소비자 조사가 이뤄졌다. 소비자 조사는 한국리서치가 진행했으며 제주도를 제외한 전국의 만 20~59세 성인남녀 1만3명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조사내용은 각 부문별·업종별로 소비재, 내구재, 서비스, 공공·지방자치·특산물·공공브랜드 등으로 나뉘며 소비자 인지도 및 선호도, 브랜드 충성도, 브랜드 차별화 및 독창성 등으로 평가가 진행됐다.

척추전문병원부분에서는 세연통증클리닉 선정되었다.




『바로가기』
☞ 중앙일보 소비자의선택 기사보기


등록된 내용이 없습니다.